[JUMPaper] 210813 山田涼介 :: with 와 美ST 둘중에 뭐가 좋아?

2021. 8. 14. 21: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마페가 또 올라왔어요~~!!

8월에 3개나 올리다니요!!

해가 서쪽에서 떴나요??☺️

그건 그렇고 야마페 올라왔으니
또 포스팅 합니다!!❤️

🔻🔻🔻🔻🔻🔻🔻🔻🔻🔻


엄청 짧지만

with or 美ST
둘중에 어떤 잡지가 좋아?
서점에서 발견하면 사서 보라며ㅋㅋ

물어봐도 대답할수없어서 아쉽다😥

댓글기능 없는 쟈웹....

답답쓰😞

그래도 저는 꿋꿋이
블로그에라도 답을 해봅니다!

나는요.....!



이게 가장 예쁘구 조아❤️❤️


여자보다 예쁜 너란 남자😍

괜히 내 얼굴을 보게 된다ㅠㅠ

나도 저런 미모를 가지고 싶다능

그리고


나도 서점에 가서 구경하면서
마구마구 겟겟하고 싶다

온라인으로 구매도 좋지만
그게 참 아쉬워ㅠㅠ

에효...

어쩔수없지!
살수있다는 것에 만족을~~

그럼
모두모두 얌다 잡지 많이 사주세욤!


굿밤 하시구요!!🌙




PS. 오늘은 말이야
아침 7시에 기상해서
칠석이라서 절에갔다왔어.

이것저것 생각이 많았는데
맘이 편안하드라고.

이래서 믿음이 생기는 것일수도.
기댈수있고 마음이라도 편하기위해.

집에오니까
코로나블루인가 할 정도로
조금 우울했는데
친구에게 갑자기 전화와서
점심먹자구
웃으며 잠깐 영어수업가기전에
만나서 밥먹구 빠이했어.

근데 그게 뭐라고
수업내내 기분이 좋았어.

별거아닌 내가 주변사람으로
행복해지고 있었어.

그런 그대도 나에게
항상 그런 존재이니까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있어주길.

다시 꼭 그 장소에서 만나자.
빨리 보고싶다.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