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aper] 210803 山田涼介 :: KF94마스크 한국 제품인거 같다

2021. 8. 9. 22: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마페가 올라왔어요!
근데 왜죠????!!!!

저 그날 티스토리 포스팅두 하구
분명 저녁에 쟈웹도 들어갔었는데

왜 몰랐을까요??!

쟈웹 오류일리 없구ㅠㅠ

힝 그래두 혹시나 하구
오늘 들어갔는데 야마페에 사진이❤️

기뻐서 글올립니다!!❤️



받았는데 평상시 사용하기 어렵네요?
어때요?

라고 글을 올렸는데
답변할수없어...ㅠㅠ

왜냐믄 쟈웹은 업뎃됬지만
댓글기능을 주지 않았고
좋아요만 주었다😅

마스크 제품이 딱봐도 일본제품아니죠?ㅋ

한국제품인데 누구한테 받은거노?
친구? 친누나? 아님 누구냐~~

왠지 친누나 같은 기분은 왜죠??
치히로짱 인스타 보니까
비슷한거 검정 썼던데!

여전한 한국사랑에 감사해❤️

댓글기능 없는 쟈웹엔 답변을 못하니
난 내 블로그에 답변을 한다!



PS. 마스크 넘넘 굿굿👍🏻
료스케는 다 잘어울려😍
얼굴이 열일하거든!
한국제품중에 더 예쁜거 많은데
그것도 쓴거 보고싶다!
내가 사서 보내주고싶다ㅠㅠ
료스케가 자주 쓰는 모양의 KF94도 많다구!
서치서치 잘해서 구매해서 코로나 조심하자!
빨리 보는 날이 내년이였으면ㅠ
콘서트 그립다그리워😥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