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山田涼介] 야마다료스케 아이폰 배경화면(첨부파일) :: 핑꾸머리 료스케(Fab콘서트ver)

2021. 7. 12. 15: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다시 티스토리 시작하려고 합니다!

업뎃이 되구 카카오임티도 추가되구
구분선에 인용구에
난리났네요ㅎㅎ

제가 원하던 것들이 죄다 생겨서
다시 시작해보기로 합니다!!❤️❤️

역시 첫번째로는

울 료스케  포스팅할게요~!

여기 거의 덕블로그였으니까요ㅋㅋ



그럼 제가 그린 핑꾸핑꾸 료스케 보구
모두 월요병 타파 + 퇴근 기다리기
합시다!!



Fab! 콘서트 보고 그린걸
이제 올리네요....

회사회사가 절 덕질도 힘들게 하는군요ㅜ

그래도 저는 힘을 냅니다!!!

빨리 료스케 보러 콘서트가는날이 오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그럼 모두 바이바이



PS.다시 시작하는 이유
온전히 너때문에.
기다리다보면 언젠간
다시 볼수있겠지.
모두 아프지말기를🙏🏻



핑꾸료스케_BY .jpg
0.24MB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