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620 山田涼介 / JUMPaper /やまぺ/야마페/점페

2019. 6. 21. 00:26
반응형





연달아 야마페 기뻐서 오마이가쉬🤦🏻‍♀️


번역합니다 ㅎㅎ

무사히 오늘 무마시킨 겨울이 크랭크업했습니다!


즐거운 현장이였어..ㅎ

역시 무마시킨겨울 가족 최고야 ㅎ

스탭도 배우도 모두 사이좋고!

29일 웃고싶은 사람
꼭 봐주세요😁✨

자 !

지금부터 세미 대본읽기에 갔다옵니다!

바로전환해서 세미(매미)가 됩니다✨😤

라고 사징 두장 투척ㅋㅋㅋㅋ


마지막 이모티콘 왤캐 귀염ㅋㅋㅋㅋ


꼭 자기같은것만 쓴다니까!!!😝

매미도 기대하고 있을께!!


제발 야마페 좀 자주 올려줘!!!!!!😤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