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618 山田涼介 / JUMPaper / 야마페 / 점페 / やまぺ

2019. 6. 21. 00:13
반응형





ついに😭😭😭😭😭

やまぺだ!!!!!!❤️❤️❤️

ずっと待ってたよ!😍😍😍

이제부터 한국말!

드디어 야마페!!!

계속 기다렸어ㅠㅠㅠ



이제부터 번역하면!



오래만에 글 올려서 미안해라며!

(알긴 아십니까?! 얼마나 기다렸다고!)

절찬 무마시킨 겨울촬영중이라고!

이야~ 바보네 이 가족w

변함없이 멋진 현장입니다.

캐스팅된 배우들도 스탭들도 사이가 좋으니까
매일 즐겁게 촬영하고 있습니다✨!

크랭크업까지 앞으로 3일!

열심히하자!

엄청 웃긴 드라마입니다!

6월 29일 방송하니까 모두 봐줘!

끝나면 바로 セミ(매미)가 될게😆🤲

(귀염터져ㅋㅋㅋㅋㅋ)

오늘의 걸작과 짝꿍 '존'

이라며 마무리 했습니다ㅋㅋㅋㅋ


귀여워🥺🥺🥺

오랜만에 야마페라니 감격이다 ㅠㅠ


그리고

뒤에 또 올림ㅋㅋㅋㅋ


이번엔 매미버전?ㅎ

바로 올릴게요!❤️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