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백수가 된지 일주일 된 BY 입니다!

 

백수가 되니까 일주일정도는 그동안 힘들었던 저를 위해서

휴가를 주고 싶었어요!

 

일주일 노니까 엔프피인 저는 지루하고 따분함을 느꼈었어요ㅠ

 

코로나만 아니라면 여기저기 돌아댕기구

여행도 갔을텐데...😥

 

드라이브만 했던 휴가였지만

지긋지긋했던 위염이 하루 아침에 사라진 

기적같은 마법이...ㅋㅋㅋㅋ

 

그래서 오늘부터는 제것을 조금씩해보고

열심히 살아보기 위해 배경화면과 이모티콘을 만들어보기로했어요!

 

미뤘던 임티도 다시 만들고 

나를 위해서 , 남에게 전하고 싶어서

오늘도 열심히 살아보겠습니다!!

 

사실 이 배경화면을 만든 이유는

제 멘토인 료스케가 자신의 목표라면서

올린 사진과 글로 인해서 만들게 되었어요!

 

진홍의 소리 中 야마다료스케

 

말은사람을 죽이고 말은 사람에게 생명을 준다.
그러니까, 말로 사람을 행복하게 해줄 수 있는
인간이 되어가고 싶다. 
지금의 목표.

- 야마다료스케 -



 

제 인생의 신념과 격언이 된 글이라서

이런 사람이 되고자하는 맘에

배경화면 공유합니다❤️

🔻🔻🔻🔻🔻🔻🔻🔻🔻🔻​

 

지금의 목표라고 말했던 료스케

정말 실천을 너무 잘 하고있다.

분명, 나처럼 이글을 보고 깨닫는 사람이 있을거고

나한테도 다른 사람에게도

제대로 전달되고있으니까.

지금부터 나도 상대방에게 말을 할땐 한번 더 생각하며

말로 라도 행복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고싶다.

그럼 모두 월요일 시작을 행복하게 하시구

낼은 더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