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포켓몬 레츠고!)

2019. 1. 10. 21:51
반응형



게임일기가 되어버릴거 같은 카테고리지만ㅎㅎ

친구와 같이 카페에서

게임도 하구 수다도 떨구

같은 취미를 가진 친구가 있어서 행복해♡^♡

나는 식스테일이 나온다는 이브이를 선택했구

친구는 피카츄가 좋아 선택했다!

얼마 전에

친구가 카톡으로 이브이를 잡았다며

'브이브이~'

하면서 풀숲에서 나왔다고ㅎㅎ

잼나게 포켓몬을 즐기는중이다~♡ ♡ ♡

담에는 무슨게임을 할까??ㅎㅎ

comming soon~!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