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폰 배경 / 갤럭시 배경

따뜻한 말 한마디


'너의 길을 가라고'





「 ​너의 길을 가라고

방탄소년단(BTS) - No More Dream 중 」





사실 어려운 말 중에 하나 이다.


나의 길이라는 것이 포기하긴 싫고

하기에는 겁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최근 일본인 친구와의 교류로

방탄소년단을 알게 되었고

친구에게 노래 추천을 받았다.



사실, 나는 제이돌을 좋아하기도 하고

케이돌에 편견은 없고 잘 모르기때문에

이제와서 이 노래를 들었다.



노래를 듣다가 문득 생각했다.



1년 반 전에

무작정 시작한 디자인 공부.



그리고

올해 29살이 된 나.



나의 길이 무서운데

하고싶어서

너무 좋아서



단지 그 이유.



그래서 나는 오늘도 나와 같은 사람들에게

힘내라고 배경화면을 공유한다.



​​
​「 너의 길을 가라고

단 하루를 살아도.

방탄소년단(BTS) - No More Dream 중 」





* 2차 가공은 싫어요ㅠ








​* 스마트폰배경 공유합니다.
(아이폰 사이즈로 만든 배경입니다.)
갤럭시에서 써도 무방합니다.

​​더 많은 자료는
www.grafolio.com/gurumgumi59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