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폰 배경화면 (첨부파일 있음!)

'무리만 하지마! 나는 항상 네편'

야마다 료스케 친필메세지 모티브

 


 

매일 하나씩 배경화면 만들어서 올리자고 생각했는데

생각외로 잘 안되네요ㅠㅠㅠ

그래두 열심히 생각하고 노력하고 아이디어 내고

어떤 글귀가 사람들한테 좋을까 하면서 

내가 보고 느꼈던 글귀 중에서 

가장 맘에드는 글을 모티브로 만들었어요!

일본어를 번역한거라 정확하게 딱 맞는 번역일지는 모르지만ㅠㅠㅠ

모든 분들이 무리하지않고 항상 자기 주변에 자기편이 있다는 걸 잊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힘들고 지칠때

혼자라고 생각될때 

꼭 기억해주세요!!

" 무리만 하지마! 나는 항상 네편"

배경화면 공유합니다!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____^

※ 2차 가공은 싫어요!

 

무리하지마_나는_항상_네편.jpg
0.11MB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