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708 高木雄也(타카키유야,takakiyuya)/JUMPaper/사진

2019. 7. 9. 21:46
반응형

 

 

 

 

이번 유야페입니다!💜

안녕~~! 타카키유야에요!

오늘 사진폴더를 보다가 으앗! 창피해라는 
사진 한장 꺼내봅니다!!

으앗 젠장이라고 생각되죠?ㅎ

이건 친구 전부 하와이로 결혼식에 갔던 때
모처럼 하와이에 왔으니까

누가 가장 하와이에서 신난사람이 될건가 
놀이을 했던 때의 한 장!

셔츠나 선글라스도 일본에서 별로 입지않는 화려한 물건을
사서 신나보여!ㅎ

그런 느낌으로 앞으로 폴던에 있는 사진을 
살짝 꺼내봅니다!

그럼~~!
Sounds Good✨🤣



이번 유야페는 추억이 가득이네요ㅎㅎ

근데 너무 사진이ㅋㅋㅋ 웃기다ㅋㅋㅋ

추억하나 플러스ㅎ

근데 일본 무대의상 콘서트의상이 
저거보다 화려한데ㅋㅋㅋㅋ

유야야! 저건 그냥 보통이야ㅋㅋ

평소 유야의 패션에 비해 화려하지만ㅋㅋ

이번 유야페💜

Sounds Good✨🤣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